서비스

기획 Process

1단계

주제서칭

해당 병원에 특화된 콘텐츠 기획

병원과 원장님의 무기로 사용할 전문분야 파악

전문 진료과목에 대한 환자 및 시청자들의 수요 파악

원장님의 전문분야와 시청자를 고려한 방향성 제시

병원의 분과와 원장님이 갖고 있는 장점을 파악하여 잠재 고객들에게 가장 잘 통할 수 있는 주제를 탐색합니다.
먼저 주제를 선정하고, 다음 단계에서 그에 대한 수치적 근거를 설정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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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단계

검색량 파악

검색량이 곧 잠재 고객의 수

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사전 수요 파악

원장님의 진료 분야와 관련된 검색량 파악

검색량이 많다는 것은 그 만큼 잠재고객이 많다는 의미

잠재 고객이 어떤 니즈가 있는지 파악을 해야 합니다. 검색량이 니즈를 파악하는 지표될 수 있습니다.
더불어 연관검색어를 파악하는 이유는 니즈가 있지만 직접적으로 검색을 하지 않는 사람들도 타겟으로 삼기 위함입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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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단계

연결성 기획

전문분야와 키워드를 연결하는 콘텐츠 기획

파악한 검색량을 토대로 키워드를 선정

해당 키워드에 대한 자료조사 진행

조사된 자료로 영상의 구성 최적화

선정된 키워드를 네이버와 유튜브 등 플랫폼의 검색을 통해,
콘텐츠의 잠재 고객 수요와 정보의 유통량을 파악하여 현재 트렌드를구성/기획에 반영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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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단계

기획회의

해당 병원에 특화된 콘텐츠 기획

미리 파악한 주제를 토대로 원장님과 기획회의 진행

기획회의를 통해 원장님의 의견 수렴 및 조율

최종 주제 선정

담당 PD가 사전에 준비한 기획 주제를 토대로 원장님과 기획회의를 진행합니다.
미리 준비된 주제를 선정하거나 원장님께서 원하시는 콘텐츠가 있다면 참고하여 최종 주제를 결정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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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단계

촬영 및 캐릭터 설정

촬영 현장에서 개인화된 캐릭터 구축

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차별화된 캐릭터 모색

캐릭터에 맞는 기획을 영상 구성에 반영

향후 회차를 진행해 나가며 캐릭터 구축 및 방향 수정

독창적인 질문을 현장에서 던짐으로써 원장님만이 갖고 있는 캐릭터를 끌어내서 콘텐츠에 녹이고,
대중들에게 캐릭터와 전문 지식을 함께 각인시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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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단계

편집

캐릭터 및 전문성을 고려한 편집

현장에서 구축된 캐릭터의 방향성 극대화

영상을 끝까지 볼 수 있는 편집 기획

2번 이상 다시 보게 만드는 전문성과 재미 요소 가미

생생한 현장감을 담아 독창적인 캐릭터를 극대화함으로써 원장님의 인간미와 진정성을 시청자에게 전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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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장에는 프로 촬영감독이 함께합니다.

역지사지는 촬영 전문 장비와
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인력이 현장에 함께 합니다.

<전문 촬영 장비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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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촬영장비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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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사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합니다.

클라이언트의 피드백 적극 반영합니다

<클라이언트와 카톡 피드백 소통 사진>

역지사지와 마케팅을
진행하고 있는 분들은
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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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널 운영관리

채널 업로드 후에도 영상의 반응을 모니터링합니다.

초반에 알고리즘을 타는 콘텐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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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획이 적중하여 초반에 알고리즘을 타게 되면
업로드 후 며칠간 조회수가 급상승하며 신규 구독자 유입을 이끌어냅니다.

시간이 지나도 꾸준히 노출되는 콘텐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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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청자들이 끝까지 볼 수 있는 영상 업로드시
조회수는 영원히 우상향하게 되며
이러한 영상 한 개는 채널성장에 큰 힘이 됩니다.

시작은 미비했지만 이후에 알고리즘을 탄 콘텐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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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반에 부진하던 조회수가 이후에 여러 가지 이유로
다시 급상승하게 될 수 있으므로
업로드 후에도 그래프 관찰이 필요합니다.

최대한 많은 업체와 미팅 후에
충분히 비교해 보시고
천천히 문의주세요.